송중기 재혼·임신 소식 이후 송혜교가 처음 올린 SNS 글은?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에서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송혜교는 2023년 2월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파리 여행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리 도시 전경과 함께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특히 송혜교가 비니를 쓰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과 식사 자리에서 턱을 괴고 있는 모습에서 미모가 드러났습니다.

송혜교 
송혜교 

 

사진 속 송혜교는 청순한 미모와 함께, 자유분방한 라이프 패턴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15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절친'으로 알려진 모델 신현지 모습도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송혜교 신현지 /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신현지 /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절친한 남자 헤어스타일리스트와 어깨동무하고 거리를 걷기도 하고, 야외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습니다. 

송혜교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동은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송중기 재혼·임신 소식에 연연하지 않고 본인만의 일상을 즐기는 모습에 응원을 보내기도 했지만 해당 사진이 7개월 전 사진이라는 밝혀지며 팬들 또한 아쉬워 했습니다

송혜교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활약했다. 해당 드라마가 흥행하며 송혜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 글로리' 파트2는 다음달 10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송중기 재혼·임신 소식 이후 송혜교가 처음 올린 SNS 글은?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중기가 재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는 가운데 송혜교가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2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펜디(FENDI) 가방과 함께 "♥"만 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아무런 멘트가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