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삭제하는게 답..?

2024년 3월 24일 새벽 김새론의 SNS에는 충격적인 사진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김새론 김수현 / 사진 = 인스타그램
김새론 김수현 / 사진 = 인스타그램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자숙 중인 김새론이 이날 배우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했습니다. 아차 싶었는지 사진은 3분 뒤 삭제됐지만 사진 속의 두 사람의 친밀한 분위기로 인해 열애설이 확산됐습니다.

이에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같은날 "김수현과 김새론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김새론과의 관계에 선을 그었습니다.

이어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열애설이 심각하게 확산되자 김수현 국내외 팬들은 김새론의 SNS로 몰려가 비난 세례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팬들의 글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바로 전날 저녁 인기리에 방송 중인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과 김지원이 사랑을 확인하며 키스를 나누는 장면에서 끝이 나는 등 드라마가 절정을 향해 달리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제 정신이냐, 하필 이 타이밍에.." "연애는 상관 없는데 지금 공개하는 건 아니지 않나" "이 드라마에 내가 얼마나 몰입하고 있고 유일한 낙인데 왜 당신이 그걸 망치나요? 미치셨어요?" "김지원이 이 드라마로 지금 글로벌 배우가 되려 하는데 이렇게 초를 친다고?" "그렇게 관심 받고 싶나? 제발 가만히 있어라" "배우로서 동료들과 작품에 예의가 아니다" 등 비난의 댓글을 이어갔습니다.

게다가 두 사람은 과거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어 온라인은 더욱 시끄러웠습니다. 김새론은 2000년생, 김수현은 1988년생으로 12살 차이로 김새론은 과거 인터뷰에서 김수현을 거론하며 "작품에서 꼭 한번 만나고 싶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은 김수현과 한때 같은 소속사였으나 음주운전 논란으로 인해 재계약이 불발됐습니다.

김새론이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이 실수인지 의도인지 알 수 없지만, 12년 전 아이유와 은혁의 사진 스캔들도 재조명됐습니다. 과거 아이유는 실수로 트위터에 슈퍼주니어 은혁과 잠옷 차림으로 누워 얼굴을 맞댄 사진을 올렸고, 여전히 꼬리표 처럼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특히 김새론은 2022년 음주운전 사고로 벌금형을 선고 받고 자숙 중에 있다는 이유로 그를 향한 비난 여론은 더욱 거셌는데 작품이 없는 지금 그는 단역 배우와 연기 지망생 등 4~5명을 가르치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잇고 있다는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의 김수현 사진 업로드는 안그래도 부정적인 이미지에 더욱 치명타를 받게된 상황입니다.

김새론은 현재까지 게시글을 올린 이유에 대해 설명하거나 사과하지 않고 가장 최근 게시물의 댓글창을 닫아버린 상태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 다음 게시글에 비난 댓글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