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가슴 나줘여' 이효리 댓글에 엄정화가 보인 반응

엄정화가 '댄스유랑단'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엄정화, 이효리, 장도연
엄정화, 이효리, 장도연

 

2023년 5월 30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에서는 "차, 정숙하게 한 잔 할래요? | EP.2 엄정화"라면서 게스트로 엄정화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엄정화는 "'닥터 차정숙' 때문에 제일 핫하시다"는 말에 "많은 분들이 너무 사랑해주시고 저희도 촬영하고 나서 지금 방송으로 보니까 너무 웃기더라"며 웃었습니다. 이에 장도연은 "그래서 서 교수는 어떻게 되냐. 너무 열 받는다"며 극중 불륜에 혼외자식까지 낳은 서인호를 향해 욕설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엄정화 / 사진 = 상롱드립 
엄정화 / 사진 = 상롱드립 

 

엄정화는 '큰 사랑을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너무 행복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감이 떨어질 때, '난 나이도 들고 좋은 작품을 또 만날 수 있을까?'라는 순간 너무 기적같이 차정숙을 만났다"며 "저한테도 너무 힐링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엄정화는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울 체크인"에서 그냥 흐르듯이 한 말이 일이 커진 상황인데 이에 엄정화는 "우리가 바랐던 무대를 실현시켜줘서 정말 예전에 히트곡들을 무대에서 하게 된거다"면서 "예전같은 스타일링을 하고 뭔가 시간을 다시 불러들인 것 처럼 같은 무대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우리 스스로도 너무 울컥하고 시간의 갭이 얼마나 많냐. 근데 또 노래를 하다 보니까 어제도 그냥 그 무대를 했던 것 같은 느낌"이라고 전했습니다. 

엄정화 / 사진 = 상롱드립 
엄정화 / 사진 = 상롱드립 

 

또한 엄정화는 '댄스 유랑단' 멤버들에 대해 "완선 씨가 아주 애교가 많고 점점 밝아지고 있다. 보아도 경력이 있으니까 어딜가면 이사님이라고 하지만 우리 앞에서는 애기가 된다. 그런 모습 보는 것도 좋고 화사는 항상 너무 솔직하고 어떨 때는 언니 같기도 하다. 화사 참 대견하다"면서 "효리도 항상 정말 새로운 걸 생각해 내는 모습이 너무 좋다"고 밝혔습니다. 

'언니 가슴 나줘여' 이효리 댓글에 엄정화가 보인 반응

엄정화, 장도연 / 사진 = 상롱드립
엄정화, 장도연 / 사진 = 상롱드립

 

장도연은 "이효리 씨가 엄정화 씨 SNS에 '언니 가슴 나줘여'라고 댓글을 달았다"고 하자, 엄정화는 "효리도 가슴이 진짜 상당하다"며 웃었습니다. 이에 장도연은 "저 주실래요?"라고 해 폭소를 안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엄정화는 '인간 엄정화가 삶을 나아가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기본적으로는 연기가 너무 좋고 또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게 너무 좋고 꿈꾸는 게 너무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서핑이 자기가 가고 싶은 곳을 봐야한다. 거기에서 다리를 먼저 움직이는 게 아니라 시선을 먼저 본다"면서 "그런 것처럼 그냥 내가 가고 싶은 곳을 먼저 항상 바라보는 거, 그래서 술 마시면서 '아, 어떡하지'하면서도 그곳을 계속 바라봤던 거 같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