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있는 남자 싫다는 김지민의 한마디에 김준호가 보인 반응은?

개그우먼 김지민이 깜짝 "파격 공약"을 내걸며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본인이 제시한 목표가 실현될 경우 남자친구인 개그맨 김준호와 결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개그우먼 김지민이 시청률 공약으로 연인 김준호와의 결혼을 내걸었습니다. 김지민은 2023년 6월 11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시즌2 MC를 맡으면서 해당 공약을 밝혔습니다.

"캠핑 인 러브"는 사랑 빼고 다 가진 40대 성공남녀 8인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제작진은 '캠핑 인 러브' 시즌2 첫 방송 내용 일부를 선공개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시즌 2로 다시 뭉친 MC 김지민, 김승우, 홍경민은 반가움을 드러내며 근황 토크를 나눴습니다.

평소 "캠핑 매니아"로 알려진 김지민은 "'캠핑 인 러브' 시즌2를 위해 캠핑을 여러 번 다녀왔다. 지난 시즌을 떠올리며 데이트도 했다"라며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와의 굳건한 애정을 자랑했습니다.

김지민은 첫 데이트에 나선 캠핑 남녀들에게 과몰입하는 모습도 보였는데, 한 커플은 첫 데이트로 생선구이를 먹으러 갔고 남성 출연자는 상대방을 위해 열심히 생선 가시를 발랐습니다. 그러나 서툰 젓가락질로 생선 살이 속절없이 뭉개지자 김지민은 답답해했습니다.

김지민은 "저분이 제 남동생이었으면 '젓가락질 똑바로 안 해'라며 숟가락으로 머리를 한 대 탁 때렸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습니다.

제작진은 시즌2 MC를 맡은 김지민의 공약도 전했는데 제작진은 "'캠핑 인 러브' 터줏대감인 MC들이 프로그램에 매우 진심이다. 김지민 씨는 시즌2 시청률이 10%를 넘으면 결혼하겠다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홍경민 씨는 셋째를 갖겠다고 했다. 김승우 씨는 다음 시즌 제작비를 지원하겠다고 파격 공약을 세웠다. 시즌1의 화끈함에 젊은 패기가 더해진 "캠핑 인 러브" 시즌2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빚있는 남자 싫다는 김지민의 한마디에 김준호가 보인 반응은?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한편 개그맨 김준호는 여자친구인 개그우먼 김지민을 위해 멋진 "플렉스"를 하기도 했습니다. 김준호는 과거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지민의 절친인 배우 황보라와 정이랑을 초대해 식사 대접에 나섰습니다. 

친구들을 만나기 전부터 "더러운 얘기 금지"라고 말하며 잔뜩 긴장한 김지민과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절친"들을 위해 비싼 식사를 대접하는 김준호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황보라와 정이랑은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가 공개되기 전부터 알았을 만큼 "절친"으로 알려졌는데 정장을 차려입고 친구들을 맞이한 김준호는 의자를 먼저 꺼내주는 매너남의 모습을 보였습니니다. 그런 김준호에게 황보라는 "오늘 메이크업을 좀 진하게 했다"고 지적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준호는 김지민의 친구들을 위해 "가격 생각하지 말고 드시라"며 스테이크와 함께 식당에서 가장 비싼 와인을 시켰습니다. 여기에 트뤼프 오일까지 준비하며 "평소에 즐겨 먹던 것"이라고 했지만, 뚜껑도 제대로 열지 못하며 다시 한번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 사진 = SBS 미우새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 사진 = SBS 미우새 

 

김준호에 대해 황보라는 "정말 좋아 보인다"면서 "사귄다고 했을 때 잘됐다고 생각했다"고 김준호에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황보라는 이어 "빚은 없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대출은 없다, 지민이가 빚 있는 걸 싫어한다"라며 "지민이 만났을 때 있었는데 순삭으로 없앴다"고 밝혔습니다. 김지민은 "빚 있는 것보다 통장에 0원 있는 게 좋다고 했다"고 했고, 황보라는 "멋있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이에 김준호는 "지민이 소원대로 빚도 없고, 돈도 없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