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윤성빈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윤성빈,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 트와이스 지효

 

2024년 3월 25일 한 언론 매체는 트와이스의 지효와 스켈레톤 선수 출신이자 방송인 윤성빈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첫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는데 데이트 장소는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차로 5분 거리에 거주 중이며,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공통 관심사인 운동을 함께 하며 마음을 키웠다고 보도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해당 매체를 통해 지효의 집에서 윤성빈이 오가는 것을 목격했으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지효와 윤성빈은 공교롭게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으로 윤성빈은 지난해 6월, 지효는 8월 무지개 회원으로 투입됐습니다. 이에 "나 혼자 산다"가 이들의 오작교가 되었는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두 사람이 '나 혼자 산다'의 스튜디오에 함께 출연했던 적은 없습니다. 다만 2023년 10월 13일에 방송했던 '환상의 짝꿍' 편에서 윤성빈은 코드쿤스트와, 지효는 여동생과 출연된 VCR이 방송되었을 뿐입니다. 윤성빈과 코드쿤스트가 해변에서 운동을 하는 장면을 볼 때 스튜디오에서는 윤성빈만 출연해 토크를 진행하였고, 이후 지효의 VCR이 공개되었을 때에는 지효만 스튜디오에 출연해 토크를 진행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와 관련하여 윤성빈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묵묵무답이고 지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과의 열애설에 대해 함구했습니다.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2024년 3월 25일 뉴스엔에 윤성빈과의 열애설에 대해 "본 사안에 대해서는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열애설이 아니라는 부정은 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지효와 윤성빈의 나이 차이는 2살로, 윤성빈이 연상입니다.

지효 강다니엘
지효 강다니엘

 

한편 이는 지효의 두 번째 열애설으로 지효는 지난 2019년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으며, 당시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한 바 있습니다. 다만 두 사람은 1년 3개월 만인 2020년 결별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